. 코오롱제약, 아프니벤큐 새 모델에 개콘 3인방 발탁 > 제품소식 | 코오롱제약

PRODUCT/SERVICE

제품/서비스

코오롱제약은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노력합니다.

코오롱제약, 아프니벤큐 새 모델에 개콘 3인방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코오롱제약 | 조회141 | 2024-02-15

본문

308819_1.jpg


코오롱제약(대표이사 전재광, 김선진)이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입안염증 치료제 '아프니벤큐'와 '아프모겐큐'의


2024년 광고모델로 개그콘서트 멤버인 신윤승, 조수연, 강주원을 발탁했다.

회사에 따르면 신윤승과 조수연은 KBS2 '개그콘서트'의 '데프콘 어때요'를 이끌며, '개그콘서트' 부활의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


 '데프콘 어때요'는 뭐든지 잘 먹는 데프콘을 닮은 여자와 그 여자의 구애를 거부하는 남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개그 코너다.

'개그 아이돌' 코쿤의 강주원은 '우리 둘의 블루스', '호위무사'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달 21일 처음 방송된 코너 '호위무사'에서는 허약한 호위무사로 웃음 포문을 열며,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코오롱제약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새롭게 뜨는 신인 개그맨 멤버들을 기용해 


제품이 필요한 증상별 상황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겠다는 포부다.

가글형 소염진통제 ‘아프니벤큐’와 뿌리는 소염진통제 ‘아프모겐큐’는 디클로페낙 성분의 입안 염증치료제다. 


디클로페낙은 강력한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로 진통, 소염효과가 뛰어나다.

아프니벤큐는 하루 2-3번 가글 후 뱉어내면 디클로페낙이 입안 점막에 바로 흡수돼 통증없이 입안염증을 치료해준다. 


특허받은 CDS 공법(Choline Diclofenac Salification: 디클로페낙콜린염의 합성 공법)을 통해 효과가 빠르게 발현된다. 


스테로이드와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 우려도 없다.

아프모겐큐도 동일한 디클로페낙 성분의 염증 치료제다. 360도 회전되는 돌출형 디바이스로 원하는 곳에 집중적으로 치료 가능하다. 


가글이 어려운 소아 연령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윤승, 조수연, 코쿤 강주원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이다. 

연구의뢰